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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이용약관

1. 냉장/냉동/야채상품 등의 신선상품의 경우 배송기간과 날씨에 의해 변질될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긴 배송기간이 예상되는 해외지역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는 건조 상품 위주의 주문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냉장, 냉동 상품의 파손 및 변질에 대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이미 주문 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할수 있도록 포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혹은 드라이아이스가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구매부탁 드립니다.

(*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드라이아이스 추가적으로 구매하셔도 배송기간중 주말이 끼거나

기온이 변화가 있을 경우는 제품에 변질이 생길수 있습니다.)


2. 주문서에 적혀있는 주소에 오타가 없는지,  영문 성함 (실제로 초인종에 적혀있는 성함/ Access Point에 맡겨질 경우 픽업 가실 분의 성함)이 모두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첫주문 또는 이사등의 이유로 주소가 변경된 경우, 그동안의 배송 히스토리가 없기때문에 물건이 실제로 배달되는데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 여부와 배송에 소요되는 기간 등 을 예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국내배송의 경우 보통은 영업일 기준 1-3일, 해외배송의 경우 3-5일 정도가 예상되오나, 고객님이 부재중이실 경우를 포함한 기사님의 사정(저희도 자세한 사정은 알수 없으나)등에 의해 물건이 인근 Access point라는 물품보관소에 맡겨지기도 합니다.


택배가 Access Point 으로 배달될시 수령자님께서 픽업 하셔야하며 픽업을 못하시는 상황이면 재배송 요청을 UPS 측에 고객님께서 하셔야합니다.


또한 유럽의 택배사는 기본적으로 배송전에 전화를 드리지 않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간혹 기사님의 재량으로 전화를 드리는 경우가 있으나, 매우 드문 경우 입니다.)


독일 및 유럽의 택배시스템의 특성상 저희도 기사님 한분 한분의 번호를 알 수가 없고 연락을 취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드리는 안내이니 꼭 읽어보시고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상품이 반송될 경우 독일내 반송패널티 한박스당 10유로 부과되며 해외 반송패널티는 한박스당 20유로입니다. 변질된상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UPS Access Point 픽업 시간 만기로 반송되는 주문건 수령자명 수령지 불일치와 주소오류로 인한 반송 포함입니다.



독일 외 국가 주문 유의사항입니다:


1. 냉장/냉동/야채상품 등의 신선상품의 경우 배송기간과 날씨에 의해 변질될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긴 배송기간이 예상되는 해외지역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는 건조 상품 위주의 주문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냉장, 냉동 상품의 파손 및 변질에 대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이미 주문 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할수 있도록 포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혹은 드라이아이스가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구매부탁 드립니다.

(*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드라이아이스 추가적으로 구매하셔도 배송기간중 주말이 끼거나

기온이 변화가 있을 경우는 제품에 변질이 생길수 있습니다.)


2. 주문서에 적혀있는 주소에 오타가 없는지,  영문 성함 (실제로 초인종에 적혀있는 성함/ Access Point에 맡겨질 경우 픽업 가실 분의 성함)이 모두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첫주문 또는 이사등의 이유로 주소가 변경된 경우, 그동안의 배송 히스토리가 없기때문에 물건이 실제로 배달되는데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 여부와 배송에 소요되는 기간 등 을 예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국내배송의 경우 보통은 영업일 기준 1-3일, 해외배송의 경우 3-5일 정도가 예상되오나, 고객님이 부재중이실 경우를 포함한 기사님의 사정(저희도 자세한 사정은 알수 없으나)등에 의해 물건이 인근 Access point라는 물품보관소에 맡겨지기도 합니다.


또한 유럽의 택배사는 기본적으로 배송전에 전화를 드리지 않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간혹 기사님의 재량으로 전화를 드리는 경우가 있으나, 매우 드문 경우 입니다.)


독일 및 유럽의 택배시스템의 특성상 저희도 기사님 한분 한분의 번호를 알 수가 없고 연락을 취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드리는 안내이니 꼭 읽어보시고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한독몰이 운영하는 "한독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한독몰" 이란 한독몰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란 "한독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한독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한독 온라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한독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한독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한독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한독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한독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한독몰"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한독몰"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한독몰"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한독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한독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또는 용역의 배송

기타 "한독몰"은 정하는 업무

"한독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정확한 변동가격 및 품절시점 등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7일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현재의 재화.용역을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한독몰"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한독 온라인"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한독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한독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한독 온라인"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한독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한독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이용자는 "한독몰"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한독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 한독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한독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한독 온라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한독 온라인"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한독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한독마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한독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한독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한독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한독마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한독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한독몰"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한독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한독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한독 온라인"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한독 온라인"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한독 온라인"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한독 온라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한독 온라인" 이용자는 "한독 온라인"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결제방법의 선택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비밀번호 재확인)


제10조 (계약의 성립)

"한독 온라인"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한독 온라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한독 온라인"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한독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무통장입금

Paypal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한독 온라인"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한독 온라인"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한독 온라인"은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합니다.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한독 온라인"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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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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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한독 온라인"는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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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 온라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16조("한독 온라인"의 의무)

"한독 온라인"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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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한독 온라인"에 통보하고 "한독 온라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한독 온라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한독 온라인"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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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한독 온라인"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한독 온라인"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한독 온라인"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독일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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